경덕진 고요 소개

Jingdezhen Guyao release: release time :2012-07-23 10:12:49 number of visits:

  경덕진 고요 민속 박람구는 경덕진시 자도대로 고요로 1번지 (이룽호텔옆)에 위치하며 국가AAAAA급 절경구이며 국가급 문화 산업 시범 베이스, 국가급 무형문화 유산 생산성 보호 시범 베이스 이다. 절경구는 공항, 고속도로 입구와 열차역까지 전부 10분간의 거리이며 경덕진 도자기 문화 관광에서 선호하는 절경구이며 도자기 타운의 넓고 심오한 역사 문화를 깊히 체험 할수있는 장소이다.

  역사 고요 전시구내에는 고대 도자기 제작소, 세계상에서 가장 오래된 도자기 제조 생산라인, 청나라 진요, 명나라 호리요, 원나라 만두요, 송나라 용요, 풍화신사묘, 자행 등 절경지가 있으며 사람들에게 고대 자기 건축을 전시하였다. 또한 명나라 시기 경덕진에서 수공으로 도자기를 제조하는 공예 과정 및 전통적인 명자기 정품을 전시하였다. 도자기 민속 전시구는 12개 명나라 및 청나라 시기의 고대 건축을 중심으로 하는 민속 절경 구내에 도자기 민속 진열, 천후궁, 자비장랑, 수상무대 자악연주 등 경관이 있다. 수안전가 창의 리조트 구역은 창남문자, 창남부두, 경차도언, 전가금생, 목자전연 등 자기 문화 창의 리조트 경관들이 있다. 이곳에서 우리는 당신과 공동으로 중국의 천년 도자기 문화의 맥낙을 탐구할 수 있다.